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아이챌린지,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유아교육 부문 1위

2018-12-12 08:44:16

[로이슈 김주현 기자]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옛 능률교육)의 영유아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베이비뉴스가 주최한 2018년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 유아교육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베이비뉴스는 매년 실제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을 대상으로 유아교육, 가구, 가전, 장난감 등 총 43개 분야의 영유아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해 발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은 이번 조사에는 육아맘과 예비맘 2,853명이 참여했다.
국내 최초로 아이 개월 수에 맞춘 월령 프로그램을 선보인 아이챌린지는 유아교육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명실상부 최고 브랜드로 인정 받았다.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한 달 차이라도 발달에 큰 차이를 보이는 유아기 성장 단계를 연령이 아닌 월령으로 세분화해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른 월별 맞춤형 교육을 제공한다.

월령에 따라 균형 잡힌 통합 발달이 이뤄지도록 교구와 교재, 영상이 체계적으로 연동되며,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베이비 프로그램(7~12개월), 스텝1(13~18개월), 스텝2(19~24개월), 스텝3(25~30개월), 스텝4(31~36개월)로 구성됐다. 특히 불필요한 자극은 줄이고 적기에 적절한 내용을 제공해 아이가 더 많이 생각하고 스스로 탐구할 수 있도록 하는 ‘Less is More’ 교육철학을 프로그램 전반에 녹여냈다.

아이챌린지 관계자는 “한 달 차이만으로도 큰 성장 격차를 보이는 유아기에는 보다 세분화된 맞춤 교육이 필요하다”라며 “아이챌린지 월령프로그램은 30개월에 해당하는 교재 전체를 월령으로 전면 개편해 아이의 개월 수에 딱 맞는 맞춤 교육을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육아맘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는 월령프로그램 외에도 만 2세부터 만 5세까지 스스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즐거운 놀이 학습을 통해 생활습관을 익히는 단계 프로그램과 유아 영어 ABC Bubbles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