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현대H몰, ‘크리스마스 선물은 H몰에서’ 특별전 진행

2018-12-10 14:34: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이 오는 16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은 Hmall에서!’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해외명품·주얼리·완구 등 특가 상품을 선보이고, 상품군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명품·주얼리 상품군은 구찌·펜디·버버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부터 제이에스티나·스톤헨지 등 국내 유명 브랜드까지 총 3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H몰 단독 상품을 비롯해 브랜드별로 10%~30% 저렴하게 선보이며, 최대 20% 할인 쿠폰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현대H몰은 또한, 팀슨·에이치비카펜트리·브리오 등 30여 개의 완구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20%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H몰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연인·지인을 위한 선물용으로 높은 상품군을 선정해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동시에 제공해 부담없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