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페이브걸즈, 2차 ‘프리 쇼’ 개최

2018-12-10 08:55:34

페이브걸즈,  2차 ‘프리 쇼’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측은 "대대적 프리데뷔 프로젝트에 돌입한 신예 페이브걸즈가 지난 8일 서울 서교동 무브홀에서 두 번째 프리 쇼 무대를 마치고 팬들과 함께 특별한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했다"고 10일 전했다.

페이브걸즈는 페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최초로 시도하는, 전원 10대 구성의 ‘하이틴 걸그룹’이다. 2019년 초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이들은 JTBC ‘믹스나인’ 화제의 참가자 이수진, 박해린, 신지윤, 박소은에 이어 신예 먼데이, 김가은, 이재희 등 총 7명의 데뷔 후보생들이 먼저 베일을 벗으며 주목 받았다.
지난 11월, ‘첫 번째 프리 쇼- WE?’를 열고 후보생들의 모습을 최초 공개한 페이브걸즈는 이후 약 한달 만에 ‘두 번째 프리 쇼 WE?- Our Christmas'를 열고 팬들과 재회했다. 페이브걸즈의 이번 무대는 첫 프리 쇼에 이어 또 한번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 했다.

프리 쇼의 메인MC로 활약한 신지윤, 박소은은 “특별하고 따뜻한 하루를 만들어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드러내며 “언젠가 여러분의 겨울을 따뜻하게 채울 수 있는 존재가 되도록 열심히 할 것”이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먼데이 역시 “지금은 많이 여리고, 부족하고 작은 존재겠지만 여러분의 사랑 속에서 언젠가 꼭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의젓한 면모로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매달 특별한 프리 쇼를 기획하며 정식데뷔 전 성장세를 다져가고 있는 페이브걸즈는 오는 1월, 2019년의 설레는 시작을 함께 할 세 번째 무대를 통해 다시 한번 팬들과 조우한다. 3차 프리 쇼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브걸즈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