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울산대공원 장미원 빛축제 8일 팡파르

2018-12-09 12:48:09

울산대공원 빛축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송철호 시장, 황세영 시의장을 비롯한 참석 내빈들이 점등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시)이미지 확대보기
울산대공원 빛축제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송철호 시장, 황세영 시의장을 비롯한 참석 내빈들이 점등식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울산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울산 대표 겨울 축제인 울산대공원 빛 축제가 '별빛, 꿈을 그리다'를 주제로 8일 열렸다.

제 3회 축제는 환영의 거리, 설렘의 시작, 별빛의 마법, 빛의 힐링, 별빛의 전설 등 5가지 테마로 만든 빛 세계를 내년 1월 27일까지 울산대공원 장미원(남문일원)에서 펼쳐진다.
전년도와 다른 특색 있는 내용으로는 장미원 입구 분수대 광장에 11m의 초대형 별 구조물을 설치, 별과 빛이 하나 되는 환상의 멀티미디어 라이팅 쇼를 연출하고, 크리스마스 특별 공연, 연말연시 버스킹 페스티벌 등 다채로운 공연행사들도 준비돼 있다.

△12월 22일 오후 7시 울산예술인 버스킹 페스티벌(카이크루, 태화루, 룬디마틴) △12월 24일 오후 7시 크리스마스 이브 특별공연=히든싱어 스페셜 콘서트(이문세 닮은꼴 김정훈, 소찬휘 편 우승자 주미성, 임창정편 우승자 조현민) △12월 29일 오후 7시 울산예술인 버스킹 페스티벌(남미경, No.3, 피버밴드) △부대행사=별빛카페내 아마추어 버스킹 공연 등이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