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보호관찰소, 어린이집 보육환경개선 봉사

2018-12-06 20:37:16

어린이집 환경보육 환경개선 활동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어린이집 환경보육 환경개선 활동을 벌이고 있다.(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보호관찰소(소장 권을식)는 5일 울산 동구 소재 ‘한아름어린이집’등 4곳 어린이집에 사회봉사 대상자를 투입해 보육 환경 개선 봉사 활동에 나섰다.

이번 사회봉사는 법무부 주관 ‘사회봉사 국민공모제’의 일환으로 울산동구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회장 강을임)의 신청을 통해 사회봉사 대상자 16명을 지원했다.
이들은 6일까지 울산 동구 관내 국공립어린이집에서 창문 닦기, 방충망 먼지 제거 등을 했다.

연합회 측은 “금 번 어린이집 환경 정화 활동으로 영·유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보육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최호철 집행과장은 “저출산 시대를 맞아 아이들을 마음 놓고 키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은 국가의 미래를 위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울산보호관찰소는 이번 어린이집 환경 정화 활동 외 이·미용 봉사, 의료 봉사 등 지역 사회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인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