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분양

2018-11-29 14:45:02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투시도.(사진=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투시도.(사진=HDC아이앤콘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두 번째 ‘아이파크’ 브랜드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이 오는 30일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들어간다.

HDC아이앤콘스가 시공하는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은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E-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175㎡, 총 84실 규모다.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도 같이 조성될 예정이다.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현재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곳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이며, 졸업생 다수가 국내외 명문대에 진학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또 2020년 9월 싱가포르 명문 중·고등학교인 앵글로 차이니즈 스쿨(ACS)이 추가 예정이어서 교육관련 수요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앞서 선보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보다 진화된 상품구성도 돋보인다. 전실에 욕실 3개와 오픈발코니가 제공되며 4층 호실은 다락(175㎡A/B), 1층 호실(175㎡A)은 지하에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 현관 팬트리, 마스터룸에는 2개의 드레스룸, 각 룸별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 등 풍부한 수납 공간이 설계된다.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고급 마감재 적용 및 제주영어교육도시 최초로 각종 주방가구와 에어컨,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빌트인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고품격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도 계획돼 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 필라테스와 요가 강습 서비스 등의 특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아울러 커뮤니티에는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와 파우더룸, 휘트니스센터와 가족영화관 등의 커뮤니티 설계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
청약 접수는 12월 5일부터 6일까지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청약 신청금은 1000만원이며, 3개군으로 나눠 청약이 진행돼 개인당 군별 1개씩, 최대 3건이 가능하다. 당첨자는 6일 오후 6시 이후에 발표하며, 계약은 8~9일 진행된다. 생활형숙박시설인 만큼 거주지와 무관하고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이 가능하다. 아파트와 달리 전매도 자유롭다.

분양 관계자는 “구매력을 갖춘 수요가 제주영어교육도시로 몰려들고 있지만 그동안 대형 타입의 주택 공급이 부족했던 만큼 제주 지역 내 수요는 물론 수도권에서도 문의전화가 이어지고 있다”며 “영어교육도시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주거상품으로 선보여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단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