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보호관찰소, 신규 명예보호관찰관 34명 위촉

2018-11-23 12:40:58

명예보호관찰관 위촉식 및 선도 역량강화 교육을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명예보호관찰관 위촉식 및 선도 역량강화 교육을 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보호관찰소(소장 권을식)는 22일 신규 명예 보호관찰관 34명에 대한 위촉장 전달식과 명예 보호관찰관 전문성 강화를 위해 선도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명예 보호관찰관 제도는 법무부에서 2017년 11월부터 보호관찰 청소년의 욕구 및 위험요인과 명예 보호관찰관의 역량 및 전문성을 1:1 Target으로 결연, 재범억제력 강화를 목표로 추진하고 있는 제도이다
이번에 위촉되는 34명 명예 보호관찰관은 지역사회에서 청소년 상담 전문가, 심리·중독치료 전문가, 학습지도·직업훈련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사회 청소년 지도에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전문자원이다.

이들은 앞으로 보호관찰 청소년들에게 든든한 울타리가 돼 이들이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