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아트엠콘서트’로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 유지

2018-11-21 19:42:06

(사진=현대약품)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이 지난 20일, 사회공헌활동인 ‘아트엠콘서트’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고 21일 알려왔다.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인증 제도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것으로, 문화예술 후원을 모범적으로 실행하고 있는 단체 또는 기업을 발굴하고 후원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난 2015년 처음 시작됐다.
인증 이후에는 해당 단체와 기관이 인증 당시와 같은 문화예술후원 활동을 유지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인증 유효기간 동안 연 1회 사후관리감독도 실시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아트엠콘서트로 지난 2017년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재인증을 받은 후, 올해 다시 한번 후원매개사업 실적보고서와 문화예술후원성과에 대한 실적에 대한 평가를 거쳐 2021년까지 인증을 유지하게 됐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으로 인증을 받은 이후에도 계속해서 다양한 문화공헌 사업을 진행해 온 것이 계속해서 인증을 유지 할 수 있는 요인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더욱 풍부하고 깊은 울림을 주는 공연을 통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문화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에는 네이버 V LIVE 아트엠콘서트 채널을 오픈하여 클래식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또한 과감한 연구개발 투자를 통한 혁신형제약기업,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통해 CCM인증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