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일동제약,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케어리브’ 후원

2018-11-14 23:43:37

일동제약 임직원들이 물품 후원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 임직원들이 물품 후원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했다. (사진=일동제약)
[로이슈 임한희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김장철을 맞아 경기도 안성시가 주최하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자사의 1회용 밴드 ‘케어리브’를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케어리브는 상처 부위, 환부 등의 보호에 사용할 수 있는 1회용 멸균 반창고로, 고밀도 우레탄 부직포와 특수 점착제를 사용하여 밴드의 탄력성, 점착력, 내구성 등을 높인 프리미엄 밴드다.
이번에 후원한 물품은 ‘케어리브 손끝용’ 제품 700여 갑으로, ‘T자’ 형태의 밴드가 손끝 등의 뾰족하고 굴곡진 부위를 빈틈 없이 입체적으로 감쌀 수 있고, 잘 떨어지거나 벗겨지지 않아 유용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케어리브 손끝용은 주방 업무와 조리 활동은 물론, 다양한 일상 생활 및 작업 현장 등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라며, “좋은 취지의 행사에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매년 김장철에 안성시청과 안성시자원봉사센터 등을 중심으로 경기도 안성시 관내의 공공단체, 봉사단체, 민간기업 등이 함께 참여하는 해당 지역사회의 대표적 사회 공헌 행사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