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경남경찰청, 에스원과 업무협약

2018-11-13 15:24:51

업무협약서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지방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업무협약서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경남지방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경남지방경찰청(청장 이용표)은 13일 지방청 2층 강당에서 ㈜에스원 경남사업팀 박상흠 팀장 등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은 전창학 경남청 2부장(경무관)과 박상흠 팀장이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최근 여성들에 대한 성폭력 문제가 사회적 이슈가 되고, 특히 ‘불법촬영 범죄’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됨에 따라 지역사회와 함께 여성‧아동 등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인프라 구축을 위해서다.

주요 협약은 △불법카메라 점검(도내 초‧중‧고교 內 불법카메라 점검) △합동점검단 지원(불법카메라 자체점검단 구성, 도내 23개서 활동시 지원) △홍보지원(사회적 약자 보호 관련 공익광고 공동제작)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은 “경찰-NGO 間 꾸준한 협업 체계를 유지하여 ‘사회적 약자보호’ 및 ‘불법촬영 범죄’ 예방을 위하여 적극 협조하겠다”고 했다

경남경찰은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 보호 3대 치안정책’의 안정적 추진과 함께 여성범죄 불안감 해소를 위해 지역사회와 끊임없이 소통해 안전한 경남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