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와이즈캠프,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완전학습 프로그램 체험존 선봬

2018-11-13 10:28:17

사진=비상교육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비상교육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초등 스마트학습 업체 ‘와이즈캠프’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세계전람 주최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

와이즈캠프는 전용 학습기를 통해 학습 목표와 수준, 시간 등을 스스로 설정하고 매일 두 과목씩 규칙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완전학습 프로그램이다. 학년 담임과 전문 교사 제도를 두어 올바른 공부습관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 유교전에서 와이즈캠프는 초등 완전학습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와이즈캠프 전용 학습기를 통해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개념을 익힌 다음 과목별 전문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문제풀이와 오답풀이로 이어지는 온라인 학습 전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부스를 찾는 모든 방문객에게 학년별 ‘학습진도문제집’과 ‘역사지도’, 10일 동안 완전학습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 이용권’을 증정한다.

김태진 와이즈캠프 대표는 “올해는 와이즈캠프 단독 부스로 유교전에 참가해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차별화된 초등 전문 스마트학습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며 “현장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도 주어지는 만큼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