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스피킹맥스, 2019년도 ‘얼리버드 패키지’ 출시

2018-11-12 09:35:54

[로이슈 김주현 기자] 디지털 콘텐츠 대표기업 스터디맥스(대표 심여린)의 스피킹맥스가 2019년 영어공부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얼리버드 패키지’는 2019년 새해를 앞두고, 일찍 영어 공부를 계획하고 있는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마련된 패키지로 이용권 및 교재 등을 1+1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스피킹맥스 1년 이용권+맥스보카 1년 이용권 △핵심교재 7권+인기교재 7권 △스피킹맥스 1개월 이용권 1+1 △DIY 여권케이스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학습자들은 추가 제공되는 스피킹맥스 이용권을 이용해 이번 달부터 내년 2019년까지 스피킹맥스의 모든 과정을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스피킹맥스는 얼리버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해당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인 '나만을 위한 DIY 여권케이스’를 증정한다. 케이스 가죽 색상부터 장식, 이니셜 각인까지 직접 선택할 수 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스피킹맥스는 최근 다양한 현지영어 콘텐츠를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사은품을 통해서도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영어 공부를 계획 중인 많은 고객들이 이번 얼리버드 패키지를 통해 어디서도 접하기 어려운 스피킹맥스만의 방대한 현지영어와 트렌디한 여행영어 학습코스를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