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코레일유통, 서울시 걷기 마일리지 사업 우수커뮤니티 선정

2018-11-02 10:06:47

사진=코레일유통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코레일유통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철도 관련 유통 전문 기업 코레일유통이 서울시 주관 걷기 마일리지 사업에 참여해 우수 커뮤니티로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건강한 조직문화 활성화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서울시 걷기 마일리지 사업에 직원들이 참여하게 되었다.
코레일유통은 지난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6개월간 워크온 어플을 활용해 착한 걷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왔다.

그 결과 지난 10월 28일에는 민간 및 공공기관 55개 기관의 약 450여명이 참여하는 2018년 건강한마당 행사에 초청되어 시민 걷기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로부터 우수 커뮤니티상을 수상했다.

서울시는 걷기 마일리지 사업을 통해 참여한 약 6만여명의 시민 걸음수를 집계하여 2천 6백만원의 기부금 조성과 함께 서울시 25개구 홀몸 어르신께 100일간 아침인사 및 총 3만 6천개의 건강음료를 전달하게 된다.

한편 코레일유통은 직원대상 건강관리 프로젝트를 추진중으로 금연프로그램과 다이어트 건강관리 프로그램 등을 실시해 신명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걷기 마일리지 사업 참여를 통해서는 참여한 직원 중 우수사원 3명을 선정해 자체 포상을 시행하는 등 신명나는 조직문화 정착을 위한 회사 차원의 지원에 나서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공공기관으로서 걷기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직원건강 증진과 함께 홀몸 어르신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서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조직문화 활성화 활동을 통해 신명나는 일터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