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새로운 시리즈 방영

2018-11-02 09:58:38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코코몽, 새로운 시리즈 방영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코코몽이 코코몽 유투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왔다.

이번 코코몽 시리즈는 지난 2015년 3월 방영했던 <냉장고나라 코코몽3>편에 이어 제작된 번외 3.5 시리즈 격이며 <코코몽 키즈툰>이라는 명칭으로 11월 2일부터 10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코코몽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코코몽 키즈툰>은 플레이타임 1분30초~2분30사이의 에피소드가 총 10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 아이들의 바른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교육용 영상 컨텐츠로 제작 됐다.

이번 시리즈는 코코몽 시리즈 최초로 2D로 제작 되었으며 온라인 채널인 유투브를 활용하여 방영해 시간과 공간 제약 없이 언제든지 추가 시청이 가능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선명하고 알록달록한 색감과 한층 더 귀여워진 캐릭터 디자인까지 더해져 아이들이 보다 더 재미있게 시청 할 수 있도록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아이의 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교육 컨셉의 주제들이 핵심인 만큼 유아교육 전문가가 기획단계부터 직접 감수에 함께 참여 했으며, 향후 지역별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교육용 자료로도 상영할 예정이다.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가 만든 <코코몽 키즈툰>시리즈의 자세한 정보는 코코몽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매주 금요일 저녁 5시 코코몽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