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그린카, 7주년 맞이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 진행

2018-11-01 10:54:01

레벨업(LEVEL UP) 그린카 이벤트 포스터.(사진=그린카)
레벨업(LEVEL UP) 그린카 이벤트 포스터.(사진=그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국내 최초 카셰어링 서비스를 도입한 그린카가 서비스 론칭 7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카는 7주년을 맞아 다양한 경품으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약속하는 의미의 ‘레벨업(LEVEL UP) 그린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7년간 그린카를 ▲최장 기간 이용 ▲최다 그린존(차고지) 이용 ▲최장거리 주행한 우수고객 등 각각 1명씩을 선정해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1박 2일 숙박권과 그린카 24시간 이용권 묶은 여행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그린카와 함께한 추억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그린카를 이용한 사진 또는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 #그린카 #레벨7그린카 #그린카ID와 함께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밖에 추첨과 퀴즈 이벤트를 통해 여행 패키지(호텔 1박 숙박권, 그린카 24시간 이용권), 그린카 1만원 할인권,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지난 7년 동안 그린카와 함께 해준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풍성한 경품을 드리고자 이번 ‘레벨업 그린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모빌리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의 이동 편의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