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조직 개편…총괄에 박영준 상무 선임

2018-11-01 10:40:09

박영준 상무.(사진=아우디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박영준 상무.(사진=아우디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아우디 코리아가 11월 1일자로 ‘PR & 디지털 마케팅팀’을 신설, 마케팅팀과 함께 두 개 부서로 나누는 마케팅 조직을 개편했다. 여기에 총괄로는 박영준 전 아우디 코리아 부장을 마케팅 상무로 선임했다. 이번 조직 개편은 팀별 전문성을 강화해 마케팅 역량을 키우고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한 것이라는 게 아우디 코리아의 설명이다.

박영준 신임 상무는 지난 2007년 아우디 코리아 입사 후 11년간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해왔으며, 11월부터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부서를 총괄하게 된다. 마케팅 팀 아래에는 광고, 리테일 마케팅, 이벤트 등을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전략’뿐 아니라 전기차, 자율주행 개발 등에 중점을 둔 상품 기획 및 퓨쳐 테크놀로지를 담당하는 상품 기획 & 뉴 테크놀로지 부서가 속하게 된다.
이번에 신설된 PR & 디지털 마케팅팀은 한동률 팀장이 총괄하며 PR과 디지털 뉴미디어 마케팅 및 디지털 CRM, e-비즈니스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마케팅 조직 개편은 디지털화, e-모빌리티, 도시화를 비롯한 미래의 새로운 주제에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각 팀이 가진 전문성과 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결정이다”며 “보다 통합적이고 유기적인 아우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아우디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수립하고, 아우디 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