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러브하우스’ 봉사활동 실시

2018-10-30 10:33:44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두 번째 열,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박태호 하누리 장애인주간 보호센터장(두 번째 열,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과 유성훈 금천구청장(두 번째 열,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단체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두 번째 열,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와 박태호 하누리 장애인주간 보호센터장(두 번째 열, 오른쪽에서 일곱 번째)과 유성훈 금천구청장(두 번째 열, 오른쪽에서 여덟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단체로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9일 서울 금천구 시흥동과 독산동 일대를 방문해 꿈과 희망을 주는 ‘러브하우스’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롯데건설 임직원 30여명은 금천구청이 추천한 장애인주간 보호센터 1곳과 지역아동센터 2곳의 시설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롯데건설은 2012년부터 시설개선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으며 올해 들어 세 번째 활동을 가졌다.
시설개선 봉사활동은 장애인주간 보호센터와 지역아동센터 내 마감 공사 및 노후 시설을 보수 및 교체하는 작업이 실시됐다. 겨울철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불량했던 바닥 난방 공사와 장애인 이용이 불편했던 방화문 교체, 장판 교체, 주방가구 교체가 이뤄졌다. 또 천장 및 벽 도배, 내 외부 도색, LED 전등 교체, 수납장 신설 등의 작업을 진행했고 TV,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의 지원 물품도 전달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개선된 시설을 보고 기뻐할 수혜자를 생각하니 뿌듯한 마음이 들었다”며 “나눔이 커질 수 있도록 건설업의 특성을 살려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