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집닥건축, ‘집짓기 공격과 수비‘ 건축세미나 개최

2018-10-29 11:29:1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서비스 전문기업 '간편안심 인테리어‘ 집닥(대표이사 박성민)은 내달 17일까지 집닥건축에서 주최하는 ‘집짓기 공격과 수비‘ 건축세미나의 참가자 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집닥건축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건축 문화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하며, 2016 올해의 건축가와 더불어 서울시 공공건축가, 서울시 도시재생위원, 김포공항 국내선청사 리모델링 설계 참여 등의 화려한 이력을 가진 이원형, 박성철 건축사를 초빙해 예비 및 초보 건축주가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주요 정보를 선별, 제공할 계획이다.
‘집짓기 공격과 수비‘라는 주제를 가지고 두 개의 파트로 나누어 진행한다. 공격 파트에서는 토지 및 주택 감정법과 설계 도면 해독법 등 건축 관련 기본 지식을 알려주고, 수비 파트에서는 시공견적서 비교, 시공사 선정 노하우, 셀프 감리 포인트, 건자재 선택법 등 실전 노하우를 전수한다.

건축세미나는 오는 11월 24일에 역삼동 소재 집닥 사옥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건축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집닥 구교석 수도권영업그룹 이사는 “집닥건축이 마련한 이번 세미나에 예비, 초보 건축주들이 많이 참여해 기본 지식과 실전 노하우를 얻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집닥건축은 세미나를 비롯해 전문가와 건축주 간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나아가 국내 건축 문화의 부흥을 이끌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집닥건축은 지난 12월에 집닥이 선보인 건축 비교견적 중개 전문 플랫폼으로 10월 기준 100 여개의 건축 파트너사와 누적 8,500여건 이상의 견적의뢰를 받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