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렌탈-KT, ‘아이폰 렌탈 서비스’ 출시 협정 체결

2018-10-24 13:29:27

아이폰 렌탈 서비스 조인식 기념 촬영.(사진=롯데렌탈)
아이폰 렌탈 서비스 조인식 기념 촬영.(사진=롯데렌탈)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탈이 지난 23일 KT와 함께 ‘아이폰 렌탈 서비스’ 출시를 위한 공식 협정을 체결했다.

서울시 종로구 KT광화문빌딩 East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롯데렌탈 표현명 대표이사 사장과 KT 마케팅부문장 이필재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정으로 양사는 새 아이폰 출시일인 오는 11월 2일에 아이폰 렌탈 서비스 ‘KT 프리미엄 렌탈’을 출시하기로 했다.
롯데렌탈은 소유에서 사용, 공유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 프리미엄 수족관 렌탈 등 신개념 렌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 KT와 함께 출시할 이번 ‘KT 프리미엄 렌탈’로 일정 기간 경제적인 금액으로 아이폰을 이용한 후 반납하는 새로운 통신 이용 방식을 제공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거나 중고 단말 처분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KT 프리미엄 렌탈’의 이용방법, 모델 별 렌탈비용 등 자세한 내용은 새로운 아이폰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오는 26일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대표이사 표현명 사장은 “롯데렌탈과 KT가 고객들의 합리적인 스마트폰 이용을 지원하기 위해 함께 고민한 결과 이번 KT 프리미엄 렌탈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국내 렌탈 업계를 선도하는 롯데렌탈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다양한 산업 분야와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