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자이글, 중소기업 전시회 '지페어코리아' 참가

2018-10-24 11:13: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자이글주식회사(대표이사 이진희)는 오늘부터 27일까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G-FAIR KOREA 2018'(지페어코리아)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와 국내 MD,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자이글의 독보적인 기술과 대표 제품을 소개하며 수출에 박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자이글은 '네모 그릴'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자이글 파티'와 강력해진 화력으로 빠른 조리를 돕는 최신형 제품 '자이글 프로'를 비롯해 일본 히트 상품인 '자이글 미니', 서서하는 목베개 '넥시블' 등 대표 제품을 모두 선보일 예정이다. 이중 특히 '자이글 파티'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사각형 외관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하부에 시즈히터 방식의 열선을 추가해 상하 모두에서 열원이 조사되어 작지만 강한 화력을 자랑한다. 최근 공중파 3사 1위 예능프로그램과 KBS 2TV 드라마 등에 적극적인 간접광고(PPL) 마케팅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페어코리아 행사 기간동안 자이글은 주요 제품 시연을 통해 소비자와 바이어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봄으로써 해외수출 및 국내영업 상담, 구매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2009년 자이글이 세계 최초로 선보인 적외선 가열 조리기 '자이글 그릴'은 상부발열 하부 복사열 구조로 조리해 냄새, 연기, 기름 튐이 없는 에코제품으로 사용과 세척이 쉽고 조리도중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아 밀폐된 실내에서도 쾌적하게 조리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탁월한 기능으로 현재 국내 6대 TV홈쇼핑 주방가전 판매 1위를 기록 중이며, TV홈쇼핑 192회 매진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페어코리아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제품 전시회로 21번째인 올해 박람회에는 총 1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다양한 콘텐츠 신사업과 수출판로 확대를 위해 ‘E-커머스관’을 설치해 미래산업과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