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도테라 코리아 ‘인트로 키트’ 및 ‘아로마터치 키트’ 리뉴얼 출시

2018-10-23 21:01:59

도테라 코리아 ‘인트로 키트’ 및 ‘아로마터치 키트’ 리뉴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도테라 코리아(대표 장재훈)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스트레스와 긴장 완화를 도와주어 컨디션 관리에 효과적인 ‘인트로 키트’와 ‘아로마터치 키트’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업그레이드 ‘인트로 키트’는 도테라에서 가장 사랑받는 오일인 100% 천연 라벤더, 레몬, 페퍼민트의 트리오 오일로, ‘아로마터치 키트’는 라벤더, 멜라루카, 온가드, 페퍼민트, 오렌지, 아로마터치, 딥블루, 밸런스, 코코넛의 총 8종 에센셜 오일로 구성되어 있다. 두 키트 모두 긴장 완화와 기분 전환에 효과적인 도테라의 인기 에센셜 오일이다. 까다롭고 철저한 과정으로 생산된 천연 도테라 에센셜 오일은 디퓨저나 손바닥에 떨어뜨려 방향하거나, 피부에 도포 후 부드럽게 터치 또는 물∙음료 등에 첨가하여 섭취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이 가능해 수험생의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라벤더는 부드럽고 은은한 향기로 활력을 주고 심신을 편안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목욕할 때 몇 방울 떨어뜨려 사용하거나 1~2 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코에 가까이 대고 숨을 깊이 들이쉬면 긴장 완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잠자기 전 베개와 침구 등에 몇 방울 뿌리거나 발바닥에 발라주면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어, 만성피로 및 불안감 등의 스트레스 증상을 겪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로마터치 키트’에 포함된 아로마터치, 딥블루, 밸런스, 코코넛 에센셜 오일은 편안한 휴식에 도움을 주는 오일로, 같은 자세로 오랜 시간 앉아 있는 학생들에게 더욱 효과적이다. 손목, 목뒤, 가슴, 심장 주변, 허리 및 다리 등 아로마테라피 터치 포인트에 바르고 부드럽게 문질러주거나 목욕할 때 몇 방울 떨어뜨려주면 상쾌하고 부드러운 향과 함께 안락함을 느낄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특히, 코코넛 오일은 다른 싱글 에센셜 오일과 블렌딩 후 사용하면 부드럽게 흡수되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며, 더욱 순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예민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수험생들은 학교, 학원, 독서실 등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오염된 실내 공기는 컨디션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도테라의 레몬, 페퍼민트, 멜라루카(티트리) 에센셜 오일은 자연의 상쾌한 향기로 실내 환경 변화에 도움을 주어 긍정적인 기분을 조성할 뿐 아니라 시험 스트레스로 긴장된 신체를 완화시켜준다. 디퓨징을 통해 향을 즐기는 것 외에도, 따뜻한 생수에 1~2 방울을 타서 마시거나 요리에 첨가하는 것만으로도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