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NH투자증권, 서울대학교와 ‘제13기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

2018-10-23 16:59:36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진행하는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식 모습.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가 진행하는 100세시대 인생대학 개강식 모습. (사진=NH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NH투자증권은 서울대학교와 22일, 신중년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행사인 ‘100세시대 인생대학’ 제13기 과정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에 따르면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은퇴시점 전후의 VIP고객을 대상으로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와 서울대학교 노년은퇴설계지원센터가 공동으로 개발한 특화교육 프로그램이다.
‘100세시대 인생대학’은 총 6주 과정으로 상하반기 각 한차례씩 진행되고 있다. 이번 개강 첫날에는 행복호르몬인 ‘세로토닌 문화 운동’을 펼치고 있는 이시형 박사와 서양 고전에서 찾는 자서전의 진정한 의미에 대해 서울대 유호식 교수가 강의를 진행했다. 이 날 이후에는 ‘노년학’ 전문가인 서울대학교 한경혜 주임교수, ‘트렌드 코리아’의 저자 김난도 교수, 대한민국 1호 인구학 박사인 조영태 교수 등 명망 있는 교수들의 강의 등이 구성됐다. 또한 생애전환기를 앞둔 시점에서의 자산관리 방안은 물론, 서울대 규장각 도슨트 투어 및 세무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정영채 대표이사는 “100세시대라는 장수시대에는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배우고 공부하고 즐길 수 있어야 하는데, 인생대학이 바로 새로운 시대에 새로운 지식을 배우는 기쁨을 선사할 수 있다”며 “NH투자증권은 계속해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만족시키는 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