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국투자증권, FC서울과 ‘2018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 개최

2018-10-23 17:00:28

한투가 지난 22일 은평구 응암초등학교 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 현장 모습. (사진=한국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투가 지난 22일 은평구 응암초등학교 학생 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 현장 모습. (사진=한국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2일 경기도 구리시 GS챔피언스파크에서 FC서울 프로축구단과 함께 ‘2018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투에 따르면 이번 축구교실에는 은평구 서울응암초등학교 학생 50여명이 참가해 축구 기본기 교육과 미니 게임, 포토타임 등을 진행했다. FC서울 최용수 감독, 고요한 선수 등 대표선수 4명과 유소년 전문 코치들이 어린이들과 함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개인 맞춤 축구 유니폼과 축구화, 스포츠 가방 등 푸짐한 기념품도 증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투 이희주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은 한국투자증권이 매년 실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로 아동들의 문화체험 기회 확대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