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한유연, '한국유방암환우 생존자 힐링캠프' 진행

2018-10-23 15:37:54

(사진=한유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유연)
[로이슈 임한희 기자] 한국유방암환우연합회(이하 한유연)는 지난 18일 충북 영동의 민주지산 자연휴양림에 모여 ‘한국유방암환우 생존자 힐링캠프’를 진행하였다고 23일 밝혔다.

한유연 주최, 핑크리본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서울(가유회 회장 황정순, 라일락 회장 염영숙), 광주/전라도(백일홍 회장 구맹임), 대구(소명회 회장 김인선), 부산(유미회 회장 백춘희, 상록수 회장 박영희) 등6개의 유방암 환우자조모임 회원 350여명이 모여 유방암 생존자의 권익보호를 위한 목적으로 개최되었으며, 각 지역별 유방암자조모임 소개와 회원들의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되어 어려움 속에서도 암을 이겨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희망과 웃음, 감동을 전달하였다.
한유연은 지난 17여년 이상을 유방암 환우자조모임을 후원해 온 한독생의학학회(대표 강종옥)에게 성공적으로 행사 유치를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준 것에 대한 감사패를 수여하였다.

한독생의학학회는 관계자는 "암환자의 알 권리와 권익보호, 사회로 재 환원 될 수 있는 재취업의 기회제공을 위해 노력해왔고, 그 일환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 고 밝히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암환우 권익보호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참여에 앞장서겠다" 며 향후 포부를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