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남양유업, 임직원 가족과 다문화 가정이 함께하는 체험활동 진행

2018-10-23 00:37:32

(사진=남양유업)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남양유업)
[로이슈 임한희 기자] 남양유업(대표이사 이정인) 임직원과 그 가족들이 다문화 가정 아동을 위해 동물원 체험활동을 개최했다.

지난 20일 서울대공원에서 열린 본 행사는 다문화 가정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남양유업이 6년째 정기적으로 후원해 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남양유업 임직원과 가족, 사회복지법인 한국펄벅재단 소속 다문화 가정 아동 100여 명은 구성원 간 정서적 교류와 화합을 위해 조별로 팀을 구성하고 동물원 탐방 체험 및 다양한 미션 게임을 수행했다.

남양유업은 13년 9월 사회복지법인 한국펄벅재단과 다문화 가정 지원 협약식을 맺은 후 결혼이민여성 및 다문화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매년 4천여 명의 다문화가정 아이들의 공부방 및 행사에 간식을 지원하고, 다양한 체험 교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구성원과 건강한 가치를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들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