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710’ 출시

2018-10-22 10:34:57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 710’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게이밍 주변기기의 글로벌 리더 스틸시리즈는 차세대 하이앤드 게이밍 마우스 ‘라이벌710(Rival 710 Gaming Mice/이하 라이벌710)’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라이벌 710’ 마우스는 기존 스틸시리즈 ‘라이벌 700’에서 호응을 얻은 OLED 디스플레이와 진동알림기능, 세계 최초 모듈식 게이밍 설계를 모티브로 하여 뛰어난 성능의 1:1트루무브3 센서의 정확성 및 6천만 클릭을 보장하는 내구성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눈부심 없이 저전력으로 구동하는 OLED 디스플레이가 마우스 측면에 장착되어 게임과 마우스 정보를 확인 및 설정할 수 있다. OLED 메뉴에서 CPI, 리프트 거리, 마우스의 민감도, 버튼 매핑, 스위치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으며 헤드샷, 실시간 게임통계 등 게임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통해 프로필별 이미지를 바꾸고 게이머의 아이디, 좋아하는 팀 로고, GIF, 디스코드 또는 도타2와 같은 호환 소프트웨어의 실시간 알림을 표시할 수 있다.

‘라이벌 710’은 게임 속 특수 상황을 마우스 표면의 진동으로 알려주는 ‘진동알림’ 기능도 지닌다. 게임 속 사건이나 탄약, 에너지 등을 진동으로 알려주는 ‘진동알림’ 기능은 사용자들이 진동강도와 진동패턴을 설정할 수 있어 순간적인 진동부터 지속적이거나 심장박동과 같은 경고성 진동까지 다양하다.

‘라이벌710’는 빠른 정보로 승률을 올려야 하는 게이머들에게 진동, OLED 디스플레이, LED 조명의 3곳에서 힌트를 준다. 예를 들어 캐릭터의 체력이 떨어지면 마우스 표면이 떨리는 진동 알림이 생기고 마우스 휠, 로고의 컬러가 붉게 깜박이면서 OLED 창은 체력상태를 보여주어 3곳에서 알 수 있는 것.

한편, 스틸시리즈는 ‘라이벌 710 게이밍 마우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연다. 오는 25일까지 ‘라이벌 710’을 구입하는 이들 모두에게 게이머들의 국민패드라 불리는 ‘퀵매스(Qck Mass)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며 동시에 리뷰작성 후 페이스북 인증시 ‘퀵 XXL(Qck XXL) 장패드도 한정인원에 한해 제공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