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체뚜-해일, 2019 S/S 파리패션위크 진행

2018-10-19 10:46:35

체뚜-해일, 2019 S/S 파리패션위크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체뚜(CETTU)와 패션 브랜드 ‘해일(HEILL)'이 함께 파리 르 브리스톨(Le Bristol)에서 2019 SS 파리패션위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체뚜 ‘CETTU(체뚜코리아 정미혜 대표)’는 2019 SS 파리패션위크에서 한국 전통 민화속에 담긴 ​우리 민족의 생활상을 모티브로 한 HEILL(해일) 컬렉션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상태다.
체뚜는 천연 가죽소재와 독특하고 차별적인 컬러를 구현해 많은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아온 브랜드다.

​체뚜 브랜드 측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 특유의 영민한 감각과 매 시즌 한국의 전통미를 패션으로 승화해 컬렉션을 선보이는 해일과 함께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이 기쁘고, 체뚜 브랜드를 패션업계에 한층 더 알릴 수 있었던 기회였다.”며 “체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에 해일만의 차별화된 감각과 스타일이 더해져 독특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모두 표현할 수 있었던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양해일 디자이너의 의상들과 함께 한 편의 전시 같던 런웨이를 완성한 체뚜의 가방은 파리 현지는 물론 국내까지 가방 판매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인 바. 글로벌 명품 브랜드 체뚜(CETTU)와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해일(HEILL)'이 함께 오는 23일 오후 7시 서울광장에서 두번째 패션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