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연극 내게 빛나는 모든 것, 김진수, 이봉련 출연 확정

2018-10-19 09:11:54

연극 내게 빛나는 모든 것, 김진수, 이봉련 출연 확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이 오는 12월, 국내 초연되는 특별한 1인극 <내게 빛나는 모든 것>에 배우 김진수, 이봉련이 출연을 확정했다.

던컨 맥밀런 원작의 <내게 빛나는 모든 것>은 2013년 러들로 프린지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에딘버러를 비롯, 호주의 퍼스 등 새롭고 창의적인 공연을 선보이는 다양한 해외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있다. 영국 일간지 가디언지로부터 “더 이상 말할 찬사가 없다”는 평가를 받으며 여전히 전 세계의 관객들과 함께 특별한 공연을 만들어가고 있다.
연극 <내게 빛나는 모든 것>은 한 사람의 성장 과정에서 만날 수 있는 슬픔과 좌절을 그리면서도 여전히 인생은 아름답고 살만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이야기한다. 삶에서 놓치고 살았던 소중한 것에 감사하고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줄 작품으로 이번 국내 초연은 배우의 남녀 구분이 없는 원작의 의도를 살려 더블 캐스팅으로 기획되었다.

관객과 밀접하게 호흡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할 배우로는 연극 <톡톡>, <취미의 방>, <너와 함께라면> 등 희극적 요소를 자연스럽게 극에 녹여내는 배우 김진수와 연극 <발렌타인데이>, <1945>, <청춘예찬> 등 공연마다 자유로운 연기의 폭을 보여주는 배우 이봉련이 캐스팅되어 확연하게 다른 개성과 성별을 통해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삶의 가치를 전하고 삶을 위로하는 따뜻한 연말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연극 <내게 빛나는 모든 것>은 두산아트센터와 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의 공동기획으로 오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Space111에서 공연되며, 크리에이티브테이블 석영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각종 공연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