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이오더마, ‘시카 A/S 캠페인’ 진행

2018-10-18 22:05:02

 프랑스를 대표하는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손상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After Service, 사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바이오더마)
프랑스를 대표하는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NAOS)의 바이오더마가 손상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After Service, 사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바이오더마)
[로이슈 김영삼 기자] 바이오더마는 손상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이는 손상 케어 라인의 대표 제품 ‘시카비오 포마드’를 활용한 ‘시카 A/S(After Service, 사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시카 A/S 캠페인’은 기존에 사용해온 시카 제품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소비자를 대상으로 바이오더마의 특허 성분과 시카비오 포마드의 효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사이트를 활용해 샘플 증정 이벤트로 무상 A/S를 받거나 올리브영 단독 할인 프로모션으로 제품 구매를 통한 유상 A/S를 받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시카 A/S를 희망하는 경우,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기존에 불만족 했던 점과 제품을 입력하면 시카비오 포마드 샘플 키트가 증정되어 누구나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상 A/S를 받을 수 있도록 올리브영 단독 시카비오 포마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해 시카비오 포마드를 한 개 구입하면 두 번째 제품에 대해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시카비오 포마드는 피부 손상 직후부터 개선 단계에 발생하는 다양한 피부 불편함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손상, 피부 개선 크림이다. 바이오더마가 개발한 안탈지신(ANTALGICINE)™ 독자 테크놀로지와 다프(D.A.F)™ 특허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에 편안한 휴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함량의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며,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강력한 수분 드레싱 효과로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시카 크림이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었지만 만족스러운 효과와 사용감을 느끼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을 알게 됐다.”라며 “이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존 시카 제품에 부족함을 느꼈던 부분들을 시카비오 포마드로 채우고 한층 건강한 피부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바이오더마의 올리브영 단독 시카비오 포마드 듀오 기획 세트는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