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울산보호관찰소, 울산공원묘원 환경정화

2018-10-17 13:47:14

사회봉사대상자들이 울산공원묘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봉사대상자들이 울산공원묘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벌이고 있다. (사진제공=울산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울산보호관찰소(소장 권을식)는 17일 울산공원묘원에서 사회봉사 대상자를 투입해 공원 내 환경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는 법무부 주관 ‘사회봉사 국민공모제’의 일환으로 울산공원묘원 관리사무소의 신청을 받아 사회봉사 대상자 9명을 지원했다.
이들은 공원 내 조화, 술병, 음식물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수혜자인 공원 측은 “올해 2월 설 명절 이후 발생한 쓰레기를 청소해 주어 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추석에도 보호관찰소에서 이렇게 도움을 주어 뭐라 고마움을 표해야할지 모르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권을식 울산보호관찰소 소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역친화적 사회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법무부에서 201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국민공모제는 일손이 필요한 개인 및 단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홈페이지(www.cppb.go.kr)나 울산준법지원센터(052-255-6153)로 신청하면 된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