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차은우, 크린토피아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18-10-17 11:06:48

차은우, 크린토피아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대표 이범택)가 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인 차은우와 브랜드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크린토피아는 지난 9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깔끔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선보인 차은우를 모델로 선정해 편리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강조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차은우가 함께하는 크린토피아 브랜드 광고는 10월 말부터 온라인, 인쇄 지면,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젊은 고객층이 많은 코인 빨래방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린토피아와 차은우의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가 발생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 크린토피아는 현재 2,700여 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을 운영 중이다. 전문적인 세탁 서비스부터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코인빨래방까지 다채로운 세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