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상계백병원, 진료역량 강화 전략 수립 워크숍 성료

2018-10-15 23:38:30

(사진=상계백병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상계백병원)
[로이슈 임한희 기자]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원장 조용균)은 지난 13일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2018 보직자 및 주책임교수 워크숍’을 개최하였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보직자 9명, 책임교수 30여명이 전부 참석하여 진료역량 강화 전략 및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워크숍은 급변하는 의료환경에 대응하여 지역 중심 병원으로서 각 진료과의 역량을 강화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병두 백중앙의료원장이 참석하여 'Management lessons from Mayo Clinic'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였다. 또한, 보직자와 주책임교수는 현안과 앞으로의 개선방향, 병원에 바라는 점, 향후 1년간의 연구계획 등을 발표하였다.

조용균 원장은 “다함께 모여 병원의 발전방향에 대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이번 워크숍에서 논의한 내용을 바탕으로 병원 발전을 위해 반영, 개선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