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삼성증권, 연말까지 '연금밥상' 이벤트 실시

2018-10-08 11:25:18

삼성증권이 실시하는 '연금밥상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이 실시하는 '연금밥상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삼성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증권은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연금밥상'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신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IRP 또는 연금저축 가입하거나 타금융기관에서 이전하는 경우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계좌를 개설한 경우엔 월 10만원 이상 3년 이상 자동이체를 약정하고 납입하면 각 연금계좌별로 5천원, 최대 1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계좌에 400만원 이상 납입하는 경우와 타 금융기관에서 1천만원이상 연금을 이전하는 경우에도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삼성증권에서 TDF펀드를 순매수 하거나 신규 자동이체 약정을 맺는 경우 커피기프티콘을 제공하는 'TDF 인생연금 이벤트'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참고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삼성증권 연금전략팀 신상근 팀장은 "연금은 은퇴까지 장기투자하는 상품으로 가입이후 자산관리와 인출서비스 편의성이 높아야 한다"며 "금융기관별 연금서비스와 수수료를 확인하고 가입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