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허니지 박지용X다언, 5일 듀엣곡 '너만 있으면 돼' 발매

2018-10-01 08:55:22

허니지 박지용X다언, 5일 듀엣곡 '너만 있으면 돼' 발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그룹 허니지(HoneyG)의 멤버 박지용과 신인가수 다언이 오는 5일 싱글 '너만 있으면 돼'를 발매한다.

박지용과 다언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 출연해 인연을 이어가고 있으며, 탄탄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신곡 ‘너만 있으면 돼’는 박지용의 ‘너무 아프다’와 ‘판도라’를 비롯해 다언의 ‘내 앞에서 꺼져’, ‘너무 아픈 기억은’을 작곡한 테이커스 양경석이 작곡, 프로듀싱까지 참여한 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CKP컴퍼니 측은 "그동안 많이 볼 수 없었던 남녀 듀엣 곡의 형태로 찾아뵙기 위해 두 아티스트들과 작곡가가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비슷하면서도 전혀 다른 두 아티스트들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다언은 지난 2012년 Mnet ‘슈퍼스타K4’에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음색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지난 6월 15일 데뷔 싱글 ‘내 앞에서 꺼져’를 발매해 본격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다언은 팝 부터 소울, 발라드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을 소화하며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실력파 여자 솔로 아티스트 다언의 등장에 음악 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허니지의 박지용과 다언의 듀엣 '너만 있으면 돼'는 오는 5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