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CJ ENM 로봇트레인∙레인보우 루비, 아시아나항공과 제휴 마케팅 펼쳐

2018-09-21 09:44:44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로봇트레인’과 ‘레인보우 루비’를 아시아나 비행기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CJ ENM 애니메이션 사업본부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맺고 어린이 탑승객들을 위한 특별한 놀이 세트를 증정한다고 21일 밝혔다.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국내선을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들에게 로봇트레인 캐릭터가 그려진 스티커북을 증정한다. 로봇트레인 스티커북은 '변신기차'라는 로봇트레인의 콘셉트를 살려 특별 제작됐으며, 기차 모습과 로봇으로 변신한 이후의 모습을 스티커로 연결해 맞출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더 큰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올해말부터는 국제선에서도 ‘레인보우 루비’와 ‘로봇트레인’을 만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인천 출발 국제선을 이용하는 어린이 탑승객들에게는 캐릭터가 담긴 컬러링북을 증정하며, 인천공항 도착편을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다른 그림 찾기, 퀴즈 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책을 제공한다.

CJ ENM의 자체 기획 제작 애니메이션인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는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10분 SBS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투니버스에서 방영 중이다. 10월부터는 디즈니 채널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10개 채널에서 대대적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