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의정부준법지원센터, 추석맞이 '사랑의 쌀' 전달식 가져

2018-09-18 14:14:44

사진=의정부준법지원센터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의정부준법지원센터 제공
[로이슈 김주현 기자] 법무부 의정부준법지원센터(소장 장재영)는 18일 경기북부지역 NH농협 시·군지부로부터 쌀 1000kg을 후원받아 가정형편이 어려운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쌀은 추석을 맞이하여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이웃의 온정을 전함으로써 타인에 대한 왜곡된 가치관 개선을 통해 건전한 사회정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김옥환 NH농협 의정부시 지부장은 “늘 일손이 부족한 지역 농촌 일손부족의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주는 의정부준법지원센터에 매번 고맙게 생각하고 있는데 추석을 맞아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사랑의 쌀’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불우한 보호관찰 대상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재영 소장은“의정부준법지원센터가 앞으로도 지역 농민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경기북부지역 농협으로부터 후원받은 ”사랑의 쌀“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보호관찰 대상자들에게 전달되어 지역 사회의 관심과 배려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