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좋은책신사고, ‘초등 우공비 독해‘ 참고서 사전 평가단 모집

2018-09-17 10:21:02

[로이슈 김주현 기자]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등 대상 독해 참고서 출간을 앞두고 사전 평가단 1000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근 초등학교에서 객관식형 시험을 줄이고 토론, 논술, 서술형 등의 평가 방식을 확대함에 따라 중요한 학습 역량으로 독해력이 강조되고 있다. 초등학교 시기에서부터 지문을 해석할 수 있는 독해력과 이를 해결하는 과정을 서술하는 능력이 중요해진 것이다. 기본적으로 초중고에 걸쳐 모든 교과 학습은 주어진 글을 정확하게 읽어낼 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독해력은 국어뿐 아니라 수학, 사회, 과학 등 모든 과목을 공부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에 따라 좋은책신사고는 초등학생들이 독해력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도록 독해 참고서 출간에 앞서 학생과 학부모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이번 사전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 사전 평가단은 초등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평가단은 우공비 독해 신간 출시 전 도서 샘플을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자녀와 함께 학습한 후 온라인으로 평가 의견을 제출하면 된다.

활동을 완료한 평가단에게는 신사고 도서 1권과 문화 상품권을 전원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신사고 홈페이지에 우공비 독해 참고서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전 평가단 포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초등콘텐츠 본부장은 "출간될 우공비 독해 참고서는 초등학생들이 독해에 필요한 원리를 익히고 체계적으로 독해력을 쌓을 수 있도록 개발하게 됐다”며 "출간 전 학생과 학부모들의 생생한 의견을 반영해 더욱 좋은 교재를 만들기 위해 이번 평가단을 모집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