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와이즈오토, ‘유로캠퍼’ 출시 앞두고 제주 고객 시승행사 완료

2018-09-13 10:40:15

유로캠퍼 시승행사.(사진=와이즈오토)
유로캠퍼 시승행사.(사진=와이즈오토)
[로이슈 최영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서비스 딜러이자 벤츠 스프린터 밴 바디빌더인 와이즈오토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제주 샤인빌 CC에서 9월 중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캠핑카 ‘유로캠퍼’를 고객들에게 최초로 선보이고 시승행사를 진행했다.

유로캠퍼는 와이즈오토가 출시한 전 모델 라인업의 기본이 되는 스프린터 319 차량을 기반으로 완성돼 캠핑에 최적화된 공간 구성은 물론 일반 도심 주행 및 장거리 운행에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또 차량 높이는 2350mm로 주차 및 관리의 편의성,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걸맞은 퀄리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대는 1억원 아래로 책정될 예정이어서 합리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스마트 소비자들의 새로운 대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와이즈오토 이상호 대표는 “곧 출시를 앞둔 일상과 주말의 크로스오버가 가능한 프리미엄 세미 캠핑카 유로캠퍼를 가장 먼저 제주에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께 선보이게 됐다”며 “유로캠퍼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면서도 합리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고객들의 스마트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