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현대약품, ‘소셜스토리텔러’ 8기 발대식 개최

2018-09-10 21:31:22

(사진=현대약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현대약품)
[로이슈 임한희 기자] 현대약품 ‘소셜스토리텔러’ 8기가 지난 7일, 현대약품 본사에서 발대식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7기까지 개별적으로 참가자를 모집해 온 방식과 달리, 이번 8기부터는 아이디어와 재능이 있는 대학교 동아리와 함께 콜라보하는 방식으로 변경됐다.
이번 8기 소셜스토리텔러는 서울예대 ‘개그클럽 동아리’와 상명대학교 ‘상개동’ 두 팀과 함께할 예정이다.

두 팀은 향후 4개월 간 ‘미에로화이바’, ‘헬씨올리고프로바이오틱스’, ‘루핑점안액’, ‘한생액’ 등 현대약품의 브랜드를 개그동아리만의 재능을 살린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작 할 예정이며, 현대약품은 동아리들의 끼를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공연 전 연습하는 모습과 공연 모습, 그리고 공연 이후 소감 등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영상 콘텐츠도 공개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현대약품측은 동아리 학생들의 원활한 활동과 공연 준비 및 홍보를 위한 활동비를 지원한다.

소셜스토리텔러 8기 활동을 마친 후에는 심사를 거쳐 상금 및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소셜스토리텔러 8기는 기존보다 스토리텔링이라는 프로그램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 방식을 새롭게 변경했다”며 “열정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개그동아리 학생들인만큼 참신하고 재미있는 공연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소셜스토리텔러를 통해 생활건강 및 의학 관련 정보를 알차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외에 대학생마케터, 라니아 라이징스타 등을 통해 실제 생활에 유용하고 참신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