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더민주당 부산시당 전재수 위원장, 민생·여야합치 광폭행보

2018-09-10 18:23:45

전재수 국회의원.(사진=전재수 블로그)
전재수 국회의원.(사진=전재수 블로그)
[로이슈 전용모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전재수 신임 위원장이 지방선거 이후 당내·외 인사들과 잇따라 간담회를 갖는 등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전재수 위원장은 주말인 지난 8일 더불어민주당 소속 부산지역 13개 기초단체장과 오찬간담회를 갖고 집권 여당으로서 부산시장과 기초단체장들과 협력해 민생을 챙기고 더불어민주당이 부산에서 돌이킬 수 없는 대세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전위원장은 이날 오후 시당 대회의실에서 중구와 서구, 동구, 영도구의회 의원들과 간담회를 가진데 이어 부산시의회 의원들과도 만남을 갖고 의정활동 지원과 가칭 선출직공직자대회 개최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선출직 공직자들이 실력과 도덕성을 갖출 때만이 임명직 공무원과 시민들에게 당당할 수 있다"며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당부하고 "문제 발생 시 무관용이 아니라 불관용의 원칙을 엄격히 적용하겠다"고 했다.

전재수 위원장은 앞으로 일선 구·군의회 의원들과 대한노인회, 원로당원 등 당내·외 다양한 그룹들과 잇따라 간담회를 갖고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특히 오는 14일에는 자유한국당 김세연 신임 시당위원장과 ‘젊은 정당 리더 간 민생대화’의 시간을 갖고 여·야 소통과 협치방안 등을 논의키로 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