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롯데렌터카, 추석맞이 ‘빠른 출고 프로모션’ 진행

2018-09-07 09:33:21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롯데렌탈)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롯데렌탈)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장기렌터카 차량 출고 기간을 대폭 단축한 신차장 다이렉트 ‘빠른 출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월 23일까지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차량을 계약하는 고객은 일주일 이내 차량을 인도 받을 수 있으며 일부 인기 차종의 경우 최대 2주까지 소요된다.
나아가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대표적인 특가 적용 차종으로는 ‘제네시스 G70’, 쉐보레 ‘트랙스’ 등이 있다. 특히 G70의 경우 33대 한정으로 최대 300만원의 대여료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트랙스는 롯데렌터카 소형 SUV 라인업 최저가인 월 17만원대의 대여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롯데렌터카는 오는 30일까지 신차장 다이렉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차량의 견적을 저장하고 심사까지만 진행해도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1만원권(100명)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롯데호텔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1일 숙박권(2명), 롯데마트 5만원권(15명) 등의 경품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거나 국내 여행을 떠나는 등 장거리 이동을 대비해 차량을 교체하거나 새롭게 장만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올 추석엔 장기렌터카를 통해 세금, 보험 걱정 없이 간편하게 새 차를 장만해 안전하고 즐거운 황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한 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