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KAI나눔봉사단, 사천시 관내 장애인 밑반찬 지원 성금 전달

2018-09-05 19:06:49

(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경남사랑의열매)
[로이슈 전용모 기자] KAI나눔봉사단(단장 김조원)은 5일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천시 관내 재가 장애인 밑반찬 지원 사업’을 위한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KAI나눔봉사단 사회공헌팀 구관혁 팀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한철수) 김용희 사무처장,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조임덕 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 사업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원되며,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균형 있는 식단 계획에 맞춘 밑반찬 2종류를 매주 1회 사천시 관내 재가 장애인 50가정에게 배달될 예정이다.

김조원 KAI나눔봉사단장(한국항공우주산업 대표이사)은 “이번 밑반찬 지원 경제적인 문제로 안정적인 식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KAI나눔봉사단은 지역 내 이웃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함께 사는 세상이 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다”고 했다.

김용희 경남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저소득 재가 장애인의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고, 그 분들이 영양가 있는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KAI나눔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의식주의 기본적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많은 기업과 기부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가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