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요타게임즈, 모바일 SLG ‘마피아 시티’ 그랜드 오픈

2018-09-04 10:20:0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타게임즈(대표 CAI HUALIN)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SLG(시뮬레이션 게임) ‘마피아 시티’의 국내 그랜드 오픈을 지난 31일부터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마피아 시티’는 도시의 권력 및 조직 세력을 확장을 위한 범죄 조직의 대립을 그려낸 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쉬운 조작, 다양한 전략성 컨텐츠로 무장했으며, 자신의 이름을 내세운 조직을 확장 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약탈과 경쟁 세력과의 혈투를 다양한 전략으로 실행하고 자신의 조직은 물론 형제를 맺은 타 유저와 협동해 타 조직을 장악할 수 있다.
특히, 자신과 힘을 합친 형제 조직들과 도시의 주요 시설을 공격할 수 있으며, 감옥과 은행은 물론 특정 단체의 건물 등을 파괴해 조직을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시청 등 주요 국가 권력에 대한 로비 등을 진행해 자신의 세력 영향력을 도시 전체로 퍼뜨려 장악할 수 있다.

‘마피아 시티’는 조직의 보스 스킬 트리부터 주요 세력에 투자를 통한 조직 버프 스킬과 공격, 방어, 이동, 속성 등에 따라 다양한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보석과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총기와 탑승 장비 등의 아이템을 통해 경쟁 게임과는 다른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마피아시티’는 30만명 이상의 유저가 사전예약에 참여해 20만 사전예약 달성 미션 성공을 기념해 200골드와 자원 1M, 현금 1M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피아 시티’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