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안양소년원, 앙상블드판의 음악세계 공연

2018-09-03 20:13:44

(사진제공=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사진제공=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안양소년원, 교장 오영희)는 3일 학교 내 강당에서 ‘앙상블드판의 음악세계’라는 주제로 앙상블드판 공연팀의 ‘2018 찾아가는 음악회’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공연은 The Last Waltz(올드보이 OST 中), A Whole New World(알라딘 OST 中), 넌 감동이었어(성시경),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김동률), Liber Tango(Astor Piazzolla) 등 영화음악, 대중가요, 클래식을 넘나들며 다채롭게 꾸려졌다.
공연을 관람한 학생은 “클래식처럼 잘 모르는 음악보다 익숙한 곡들이 많아 따라 부를 수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이었다. 또 잘 모르는 곡들에 대해서 공연 전 지휘자님께서 곡에 대한 설명을 해 주셔서 잘 이해할 수 있었다”며 감상 소감을 피력했다.

오영희 교장은 “앙상블드판 공연팀의 아름다운 선율이 우리 정심학교 학생들에게도 전달된 것 같다. 우리 학교 학생들의 정서함양과 음악적 감수성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연을 요청드린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또“앞으로 우리 학교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연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앙상블드판의 음악세계’는 2018년 찾아가는 문화 활동 중 하나이며 안양시 문화관광과가 후원한다.

앙상블드판 공연팀은 7년 전 경기도 도민들 중 악기 전공자들이 마음을 모아 팀을 구성한 이후 평촌아트홀 등에서 정기연주회를 진행하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