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대동병원, 제10회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 참가

2018-09-03 13:08:25

(사진제공=대동병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대동병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동병원은 8월 31일부터 2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2A홀에서 진행한 제10회 부산국제의료관광컨벤션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부산시와 부산일보가 주최하고 부산권의료산업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대동병원, 부산대학교병원, 동아대학교병원,인제대부산백병원, 고신대복음병원 등 부산지역 대표병원을 포함해 80여 기관, 200부스로 참가했다.
의료관광관, 의료산업관, 의료체험관, 특별전시관으로 구성된 전시행사와 해외바이어 비즈니스 상담회, 국제세미나, 팸투어 등으로 운영됐다.

대동병원은 대동대학교와 함께 참가해 인체밸런스 평가와 체지방 측정 및 건강상담, 바이오스킨케어과 손 마사지, 바리스타과의 커피 시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박경환 병원장은 "한국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전수하기 위해 매년 의료인 연수와 나눔의료를 진행했다. 이러한 성과로 지난 7월 다이마 바트자항 자브항도(율리아스떼) 도지사로부터 공로훈장을 수여받았다"며 "앞으로도 부산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