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FRJ, 미스코리아 美 ‘김계령’과 함께한 플라잉 요가 데님 화보 ’페가수스’ 공개

2018-08-29 09:49:18

FRJ, 미스코리아 美 ‘김계령’과 함께한 플라잉 요가 데님 화보 ’페가수스’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프알제이가 플라잉 요가를 테마로 차별화된 데님 광고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대표 성창식)가 전속 모델 김계령과 함께 청바지를 입고 플라잉 요가를 하는 2018 FW 360진(Jean)의 ‘페가수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인 ‘페가수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고귀하고 아름다운 동물을 의미, 플라잉 요가에서는 다리를 허리 뒤로 쭉 뻗어 스트레칭을 하는 기술 중 하나이다. 에프알제이는 이번 화보에서 청바지를 통해 드러나는 여성의 아름다운 곡선미와 데님의 장점을 보여줬다.

이번 촬영은 에프알제이의 뮤즈로 발탁된 2018 미스에프알제이 미(美) 김계령의 첫 공식 화보로 청담동의 한 플라잉 요가 클래스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청바지 컷 속 김계령은 요가복 대신 에프알제이의 360진과 티셔츠를 착용, 줄에 매달려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드러낸 우아한 플라잉 요가 자세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360진의 편안함을 부각하는 고난도 요가 자세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는 그녀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가 착장한360진은 ‘라인업 라인’으로 강력한 스트레치성과 레깅스 같은 편안함은 물론 시각적으로 몸매를 보정해 주는 효과가 있어 여성의 몸매 곡선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것이 특징이다. 360진은 다리가 슬림하게 보이는 스키니진과 앵클진, 그리고 힙 라인을 살려주는 라인업진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