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밀레,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 ‘타르보’ 출시

2018-08-29 08:56: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스테디셀러 워킹화 아치스텝의 뉴 버전 아치스텝 ‘타르보’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아치스텝(Arch Step)’이란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밀레의 대표 워킹화 시리즈다. 지난 4년 간 발바닥 중앙의 아치를 유연하게 살려 건강한 도보를 돕는 아치 지지력을 기본으로 착화감, 안전성, 디자인 등 전 부문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을 매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치스텝 타르보는 탁월한 투습력과 안정성으로 장시간 건강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돕는 기능성 워킹화다.

밀레 관계자는 "신발의 내측과 외측에 부착된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 소재의 지지 장치인 ‘아치 서포트’(Arch Support)가 발을 안정적으로 받쳐주어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감이 적다"며 "발의 아치와 가까운 내측의 지지 장치는 외측보다 높게 올라오도록 설계해 발이 순간적으로 안쪽으로 접질리는 현상을 방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밑창에는 접지력이 우수한 ‘4 포인트 그립’(4 Point Grip) 기술이 적용돼 어떤 지면에서도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