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한국로얄코펜하겐, 디너웨어 컬렉션 ‘블롬스트’ 출시

2018-08-29 08:20:16

한국로얄코펜하겐, 디너웨어 컬렉션 ‘블롬스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지사장 오동은)이 새로운 디너웨어 컬렉션 ‘블롬스트(blomst)’를 출시한다.

덴마크어로 ‘꽃’을 뜻하는 블롬스트는 로얄코펜하겐이 2000년 메가, 2004년 팔메테, 2008년 엘레먼츠를 출시한지 10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라인이다. 티팟, 접시, 컵앤소서, 볼 등 총 12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블롬스트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시적으로 표현해내는 네덜란드의 예술가 ‘바우터 도크(Wouter Dolk)’와 로얄코펜하겐의 핸드페인팅 장인, 디자이너가 5년간 협업해 탄생했다.

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이번 블롬스트의 디자인은 기존과 다른 새로운 핸드페인팅 기법을 적용해 보다 입체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했다"며 "꽃과 줄기, 잎에 섬세한 입체감을 주기 위해 한 붓 그리기 기법이 적용됐다. 어둡고 밝은 명암 사이에 푸른색의 농도를 조절해 중간 단계를 넣었고, 3가지의 명암이 꽃을 한층 더 정교하고 생생하게 묘사해 블롬스트를 마치 한 점의 수묵화처럼 표현했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