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 클린존 운영인력 발대식 개최 및 클린캠페인 활동 전개

2018-08-27 18:20:48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센터장 박진우)는 센터 반경 500M이내 지역을 클린존(Clean-zone)으로 설정하고 운영인력에 대한   발대식을 24일 일산문화공감센터 1층 입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센터장 박진우)는 센터 반경 500M이내 지역을 클린존(Clean-zone)으로 설정하고 운영인력에 대한 발대식을 24일 일산문화공감센터 1층 입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센터장 박진우)는 센터 반경 500M이내 지역을 클린존(Clean-zone)으로 설정하고 운영인력에 대한 발대식을 24일 일산문화공감센터 1층 입구에서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진우 센터장 및 직원, 실버어르신(경마지원직),장항2동 행정복지센터 임종철 동장, 장항2동 주민자치위원회 박혜원 간사, 일산문화공감센터 지역상생협의회위원인 라페스타 이수동 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발대식 후에는 참석자가 함께 일산문화공감센터 인근 주변을 청소하면서 클린캠페인 활동도 펼쳤다.
이번 일산문화공감센터의 클린존 설정은 센터 인근 주변의 쾌적한 환경정화 등을 통한 지역주민과의 친화도 제고를 위해 추진한 것으로 동 설정 관련, 지역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3명을 운영인력으로 신규 채용함으로써 어르신의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

박진우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자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방안도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