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 파괴신장 캐릭터 업데이트 실시

2018-08-24 20:39:46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의 '파괴신장' 업데이트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몬스터길들이기'의 '파괴신장' 업데이트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파괴신장 캐릭터, 장비, 스테이지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지난 5주년 업데이트 때 첫 공개한 파괴신장 캐릭터 ‘염파선 마요’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진패왕 흑권’은 높은 방어력과 물리 피해 면역 등의 능력을 갖고 있으며, 동일한 파괴신장 캐릭터를 재료로 사용해 15단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넷마블은 ‘진패왕 흑권’ 업데이트에 맞춰 무기, 방어구, 목걸이, 반지, 보주 등 장비 5종도 함께 공개했다.

또한, 흑룡국의 신규 스테이지도 오픈됐다. 흑룡국은 흑룡 보스를 비롯해 방어력과 체력이 높은 몬스터가 많이 등장하는 모험지역으로 이번 스테이지의 경우 신규 캐릭터 ‘진패왕 흑권’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넷마블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길드원 대결 기능 추가, 레이드 입장 조건 변경 등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개선 작업도 이뤄져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감으로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염파선 마요, 진패왕 흑권에 이어 나머지 3종의 파괴신장 캐릭터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